머신
먼저 C30과 D30의 차이를 말하자면 그냥 디자인 차이 밖에 없다. 그래서 본 글의 제목도 C30&D30이라고 작성하였다.
현재 제가 구매하고 사용중인 모델은 D30입니다.
참 이상한게 D30이 C30보다 훨씬 비싼데 그 이유를 모르겠네요......
근데 네스프레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두 모델이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
여기까지 보셨다면 아, 그럼 당연히 C30으로 쿠팡에서 사는게 이득이겠네! 라고 생각하실겁니다.
근데 저는 왜 D30으로 샀을까요...... (아... 후회된다...)
이제 에센자 미니의 기능과 사용법을 볼텐데 굉장히 간단합니다.
에스프레소, 룽고
에스프레소, 룽고를 잘 모르신다면 그냥 진하게 나오느냐 약간 옅게나오느냐의 차이? 아니 그냥 물을 더 넣으냐 마느냐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.
왼쪽에있는 버튼이 에스프레소이고 40ml로 나옵니다. 오른쪽에있는 버튼은 룽고이고 110ml로 나옵니다.
참고로 저는 항상 룽고로 마십니다. 물론 개인차가 있으니 입맛에 맞게 물양을 조절해야지요~
사용법
그냥 물 넣고 캡슐 넣고 버튼 누르면 됩니다.
아, 그리고 머신을 구매하게되면 종류별로 맛보라고 캡슐팩도 같이 보내주더군요.
캡슐
캡슐은 위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구매해도 되지만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이 따로 또 있습니다.
호환캡슐 중 개인적으로는 "일리 네스프레소 클라시코"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.
보시다시피 클라시코는 Nespresso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비용과 비슷합니다. 하지만 다른 종류들은 더 싸거나 비싼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.
판매자가 배송비를 10,000~20,000으로 해놓는 것들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~
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세척 캡슐!!
'Product 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로지텍(Logitech) G502 구매 & 리뷰 (0) | 2021.01.04 |
---|